NEWS
SPECIAL ANNOUNCEMENTS
2020년
2015년
공공소통프로젝트 5s 에 기반한 넛지 커뮤니케이션과 캠페인 연구. 공공소통프로젝트 작은외침 LOUD. 캠페인 전개
2014년
공중주도의 캠페인 모델을 제시하다! [국민중심소통]이라는 신과제 도출
2008년
PR기업 100억 매출의 기업 경영 성과
2004년
PR컨설팅 전문 기업 설립 및 PR분야 컨설팅 사업 개척
2000년대
현장의 관행을 개선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산업의 가능성을 제시하다!
<초점> 가판신문 둘러싸고 언론계 공방-2
최근 한국언론학회보 겨울호에 실린 ‘가판근무 게이트키핑 유형과 이에 대한 언론홍보 실무자들의 평가’라는 이종혁 미 아이오와대 저널리즘스쿨 객원 연구원의 논문은 가판에 대한 실증적 분석을 담고 있다. 논문은 대기업·관공서 등의 홍보 실무자들이 가판신문에 불리한 기사가 실렸을 경우 △삭제 △수정 △멘트 삽입 △오보 정정 △기사 축소 △익명 처리 △기사 교체 △제목 수정 등 8개 유형의 활동과 청탁을 펼친다고 설명했다. 이씨는 홍보 실무자들조차 가판신문에 근거한 이런 활동을 다른 홍보활동보다 비효율적·비윤리적이라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2003년 3월
1994~1999
[사이버 홍보] 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