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tainability communication & campaign

FORUM L.

ESG 경영 환경과 디지털 기반의 미디어 상황에서 지속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과 실행을 위해 반드시 각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와 전문가는 끊임없이 현상적 고찰과 철학적 탐색을 병행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자신이 속한 조직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소셜 임팩트의 창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본 연구소는 이런 고민의 협력자로서 Forum을 통해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연구 프로젝트와 별개로 이루어지는 포럼은 1~3개월 단위의 기간을 통해 소수의 멤버들과 커뮤니케이션의 현상을 고민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본 포럼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