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소통연구소에서는 소통전략에 기반한 정책 브랜드 및 기업 / 제품 / 서비스 브랜드의 특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 확립, 즉 CI / BI 프로젝트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시각적 요소 뿐만 아니라 향후 캠페인과 공중의 공감을 얻어내는 이벤트 프로모션 등과의 연계성을 고려한 연구소 만의 특화된 BI 개발 프로세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본 게시판에서는 최근 3년 내 주요한 사례 만을 제한적으로 공유합니다. CONTACT
6.25전쟁 정전70주년 BI위대한 헌신으로 이룬 놀라운 70년의 의미를 '성장''연합' 그리고 놀라움의 가치로 표현한 캠페인 브랜드임.
저작권보호 대극민 캠페인 개발 K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필요한 저작권 인식 개선을 위해 2023년 9월8일 한국저작권보호원이 선포한 대국민캠페인 브랜드
대한민국 정부혁신 BI 개발 대한민국 정부혁신 대표 BI 컨셉도출 및 디자인 작업
아동권리보장원 365일 아동의 날 통합 브랜드 개발100번째 어린이날 계기 국민다짐 캠페인 브랜드 및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