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ing public value"™
자체 연구 모델 및 디자인 싱킹 방법론을 접목한 정성 조사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 경영 환경 속 요구되는 전략 커뮤니케이션의 역할과 책임 그에 부합하는 소통의 해법과 창의적 캠페인을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공공소통연구소 LOUD.는 UN이 발의한 17개 지속가능목표(SDGs) 중 공공 캠페인에 적용 가능한 항목 10개를 재분류해 지속 가능한 캠페인을 개발함으로써 공공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아래 10개의 각 항목을 클릭]하시면 LOUD. 캠페인 활동을 엿볼 수 있습니다.
100 곳이 넘는 공공기관, 기업, NGO& NPO와의 콜라보레이션. 연구소를 찾는 조직의 발길은 끊이지 않습니다. 모든 조직이 이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공공의 가치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공소통연구소는 가치 지향적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캠페인의 협력자입니다. 200건이 넘는 크고 작은 소통 프로젝트를 진행한 전문 랩(lab).예산의 크고 작음 보다 공공 그리고 사회적 가치에 부합되는 커뮤니케이션 과제에 동참하는데 인식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공공소통연구소는 지금도 작은 역사를 써나고 있습니다.
Public Communication Lab. affiliated with KWU, Seoul, Korea. since 2012